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러블리즈 케이 오프숄더 원피스

by 파카니 2021. 9. 11.
반응형

러블리즈 케이 오프숄더 원피스

러블리즈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케이 

그리고 애교가 엄청 많은데 런닝맨에서 그 전설의 짤을 만들어냈지..ㅋㅋ

은근히 각선미나 몸매가 괜찮음

그러고보니 미주도 러블리즈 소속인데 미주 이미지랑 

러블리즈 노래랑 잘매치가 안되네 ㅋㅋㅋㅋㅋㅋ

케이를 보면서 항상 느끼는게 두상이 참 예쁨 ㅋㅋㅋㅋ

그리고 되게 작고 여리여리 한 느낌이네 

남자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일듯

 

나무위키에서 보니까 애교 문화재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나도몇번 봤는데 좀 ㅋㅋㅋ

근데 러블리즈 띵곡들이 하두 많아가지고 보컬은 정말 좋은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