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ITZY 유나 탄력적인 허벅지

by 파카니 2021. 9. 10.
반응형

ITZY 유나 탄력적인 허벅지

초등학생 때 비투비 팬이어서 가요대축제에 갔다가 캐스팅

jyp 차세대 비주얼로 노래 실력도 수준급임 라이브가 안정적임

있지 자체가 뭐 실력이 다들 괜찮은 편이라서 

다른 그룹이 안습이어서 문제지

특히 ITZY 유나는 춤출때 톡톡 튀는 그루브로 탄력이 있어

보기가 좋음 평소에 운동을 상당히 많이 하는 것 같음

사실 jyp는 무대의상이 그다지.. 이런 비주얼인데

의상이도대체 ㅋㅋㅋㅋ

ITZY 유나는 닮은 연예인으로 조보아가 많이 거론이 되는데

딱 봐도 비슷한 느낌이긴 함 보아류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염색 머리보다는 흑발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