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일 티저 공개 원작 정보

by 파카니 2022. 1. 7.
반응형

올해 1월 넷플릭스 기대작으로 또한번의 대작이 옵니다. 이번에도 좀비물입니다. 유독 우리나라 좀비물이 흥행을 하는데요 이 작품은 원작 웹툰 작품으로 웹툰 원작의 작품들이 많이 성공을 하는 사례를 볼 수 있던 만큼 이 작품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일

1월 28일에 공개가됩니다. 넷플릭스가 좋은게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가 되어서 좋더라구요 지금 우리학교는 총 12부작의 작품 입니다. 또 한동안 넷플릭스를 이용하겠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https://tv.naver.com/v/24447206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 공식 티저 예고편

Netflix Korea |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 그곳에 고립된 효산고 학생들. “우리를 구할 사람은 우리 밖에 없어.” 살고 싶다. 살리고 싶다. 《지금 우리 학교는》 2022년 1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

tv.naver.com

티저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티저예고편만 보더라도 소름이 돋네요 킹덤 이후로 또 새로운 좀비물로 과연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될지 궁금하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원작

네이버 웹툰 원작 작품으로 웹툰이 유행이 되는데 많은 일조를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웹툰이 그림체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재밋게 봤던 작품인 만큼 이번에 넷플릭스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