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블랙핑크 지수 나이 몸매 솔로 인스타그램

by 파카니 2021. 12. 2.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 나이 몸매 솔로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7세 입니다. 팀에서 맏언니로 블랙핑크 자체에 리더는 없지만, 맏언니로서 멤버들을 아주 잘 챙긴다고 하네요 지수는 데뷔전에 미리 뮤직비디오나 cf에서 나와서 이미 유명해진 상태였는데 그룹이 잘될지는 몰랐지만, 지금은 세계적으로 블랙핑크가 상당히 유명해졌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몸매가 상당히 좋아요 골반라인부터 다리라인이 엄청나게 잘빠졌거든요 다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일단 외모적으로 탑티어이기 때문에 외모로 사실 압쌀하긴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비율이 좋고 블랙핑크 멤버들이 전부 다 좋네요 

블랙핑크 지수 솔로는 유일하게 그룹에서 솔로데뷔를 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솔로데뷔보다는 배우쪽으로 하는것 같네요 블랙핑크 지수는 이번에 설강화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는데 연기는 처음이죠? 그렇다보니 어떨지 모르겠는데 기대를 해보긴 해야겠네요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oyaaa

확실히 다른 멤버에 비해서 지수가 배우로서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게 얼굴이 가수보다는 배우상입니다 거기다 드라마에서 나오면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