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안소희 커버댄스 탑 패션

by 파카니 2021. 10. 14.
반응형

안소희 커버댄스 탑 패션

역시 안소희 원더걸스 출신으로 춤을 기가막히 추네요 유튜브에서 커버댄스 공개가 되었는데요 춤실력도 있지만 과감한 의상 때문에 더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안소희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면서 작품을 쉬는동안에는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심사가 높아지면서 여자가 춤출때도 멋있구나 하는걸 느꼈는데 안소희도 카리스마 있는 춤솜씨를 볼 수가 있었네요 의상이나 춤이나 모두 퍼펙트 하네요

 

반응형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그룹이었던 만큼 실력도 확실한데요 예전에 원더걸스에서는 어린 느낌이었다면 이제는 성숙미가 넘치는 여성스러움 볼 수가 있네요

유튜브도 요즘에 잘보고 있긴 하지만

최근에는 작품을 따로 하지 않고 있는데 빨리 드라마에서도 볼 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