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조현 볼륨감 몸매 정글의법칙 출연

by 파카니 2021. 10. 10.
반응형

조현 볼륨감 몸매 정글의법칙 출연

정글의 법칙 출연을 하고 나서 이렇게 주목을 받을 수 있는건 조현뿐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수영을 하면서 비키니 몸매라인 때문에 엄청난 화제가 되었네요 사실 비키니 뿐 아니라 그냥 일반 옷만 입어도 육감적인 몸매라인이 드러나네요

정글의법칙 촬영이 정말로 힘든데 여성 멤버로 출연해서 수영을 하는 모습이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런점에 있어서도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반응형

조현은 집안도 좋기로 소문이 났는데 개인 sns에서 명품 레깅스와 명품으로 복장으로 집안이 금수저이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금수저라기보다는 부모님이 발레를 했었는데 물심양면으로 딸에게 지원을 해주는 것 같네요 금수저가 아니더라도 집안이 상당히 잘 사는걸로 알려져 있는게

학비가 비싸기로 소문난 조현 리라초등학교 졸업을 했으며 부모님 또한 엄청난 포스를 자랑하는걸 보니 꽤 집안이 좋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현 몸매는 평소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할정도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관련 컨텐츠

 

 

엘리스 혜성 키 과거 몸매 파란치마

엘리스 혜성 키 과거 몸매 파란치마 엘리스 혜성 키 키 167cm 49kg 현재나이 22살로 큰키로 엄청난 포스를 내뿜네 실물로 보면 대박일듯 역시 여자들도 키가 커야지 더 예쁜것 같은데 요즘에는

yongdro.tistory.com

 

 

블랙핑크 제니 나이 키 집안 알아보자

블랙핑크 제니 나이 키 집안 알아보자 블랙핑크 제니 나이 1996년생으로 현재나이 26살이네요 이렇게 잘될줄은 몰랐는데 역시 해외로 진출을 하려면 실력이 기본적으로 깔려 있어야 하는 것

yongdro.tistory.com

 

 

윤보미 실물 나이 볼륨감 보기

윤보미 실물 나이 볼륨감 보기 윤보미 실물 실물이 굉장히 예쁘다고 이야기함 얼굴이 진짜 작고 실제로 보면 포스가 엄청남 역시 아이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긴 함 요즘에는 피지컬을 키우

yongd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