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게시판

베스티 다혜 필라테스 완벽한 몸매

by 파카니 2021. 9. 27.
반응형

베스티 다혜 필라테스 완벽한 몸매

베스티 다혜

 

활동할 때 진짜 좋아했었는데 리버풀 좋아하는 다혜

요즘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길래 뭔가 했는데

이런 짤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베스티 다혜 필라테스

 

최근에 필라테스하는 움짤이 돌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었네요

정말 완벽한 몸매로 베스티 활동을 할때도 엄청난 라인으로 

인기가 꽤나 많았는데 이번에는 더 화제가 되었네요

 

반응형

다시봐도 다혜 몸매는 레전드인듯 하네요

특히 아래 gif 제일 레전드라 생각함

가장 이상적인 몸매가 아닌가 싶어요

걸그룹은 그만두고서 필라테스 요가를 주로 하는데

유튜브로 소통도 하고 하면 좋을듯 하고 생각했는데

이미 유튜브로 소통을 하고 있었네요 

오늘 바로 가서 구독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